5 Simple Techniques For 탈모
5 Simple Techniques For 탈모
Blog Article
지금까지 탈모의 원인과 종류부터 치료제, 생활 속 예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탈모로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대웅제약 뉴스룸의 건강정보를 참고해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 보세요!
진단을 확실하게 하지 않고 약을 복용하는 것은 효과 없는 부작용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핀페시아
탈모는 미용적인 이유로 사람들에게 큰 걱정거리가 되는 일이 많지만 신체 전반적(전신성) 질환의 징후가 될 수도 있습니다.
모발이 스스로 다시 자라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모발 복원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은 피나스테라이드에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식사와 관계없이 언제든지 복용할 수 있지만, 매일 같은 시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직구가 가능하지만, 그래도 병원 전문가와 상담하여, 전문의와 같이 탈모 상황을 지켜 보는게 현명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는 여성 탈모 환자 수가 전체 탈모 환자수의 절반에 이르고 있는데 에스트로겐 호르몬 분비가 줄어드는 폐경기, 무리한 다이어트 등이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특히 탈모로 인한 심리적 스트레스와 복합적으로 작용할 수 있으므로,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 대비와 성능을 고려한다면, 피나스테리드를 포함한 일반 의약품 "핀페시아"가 첫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하루 한번, 아침이나 저녁 중 편리한 시간에 가능한 두피를 최대한 건조시킨 후 바르고
의사는 신체의 다른 부위(눈썹, 속눈썹, 팔, 다리 등)에서 나타난 탈모를 평가합니다. 특정 탈모 유형과 연관이 있을 수 있는 발진이 있는지, 그리고 낮은 목소리, 다모증, 음핵 비대, 여드름과 같은 남성화 징후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갑상샘도 검사합니다.
핀페시아의 부작용으로는 성기능장애, 정자의 감소, 국소 발진, 피부노화, 기억력 감퇴, 흉통 등이 있으며,
에프페시아
정식적으로 수입되든, '불법'으로 들어가든 일반컨테이너에 실리면 어차피 왠만하면 같은 환경에서 운송될 가능성이 높다는거죠. Report this page